" ...아, 귤 먹고 싶다. "
( ) (잠깐, 나 방금 육성으로 했나?)
이름: 시즈
나이: 20대
성별: 중성
당신이 그를 어떤 호칭으로 불러도 그는 신경쓰지 않을 것이다. 그의 성별은 당신이 보는대로 결정되므로.
종족: 유사 인간
가이드. 능력 폭주 가능성이 있는 존재를 억누를 수 있는 사람이다. 다른 세계의 폭주자 또한 억누를 수 있지만 본인과 상성이 맞지 않을 시, 혹은 불가능한 세계일 시 사용할 수 없다고 알려져 있다.
키/몸무게: 161cm, 평균
성격
#조용한 #낯 가리는 #느긋한 #멍때리는
그는 처음보는 상대하고는 말을 잘 하지 않을 정도로 조용한 성격을 갖고 있다. 낯을 많이 가린다고는 얘기하지만, 그것뿐만 아니라 원래 조용하기는 했다는 말도 있다. 거기에 더불어 종종 멍때리는 모습이 자주 보이는 편이다.
처음보는 사람들은 그의 모습이 느긋하다라는 것을 이해하지 못하는데, 그의 일상의 대부분이 휴식시간인 것을 보아 꽤 느긋해 보인다.
외관
특징
- 생일 5월 7일.
- 그림그리기가 취미.
- 멍 때리는 것을 좋아한다고 하진 않지만 자주 멍 때린다.
- 정신없다는 이유로 시끄러운 것보다는 조용한 것을 선호한다.
L/H: 고양이, 그림, 만화, 음악 / 벌레, 담배 냄새, 짙은 향수
선관
크레테리, 아는 사람?
"...음, 아무래도 다른 쪽의 날 본 거 같은데..."
이번 모임으로 약간의 충돌이 생겨버린 사이입니다. 사이가 틀어졌다의 충돌은 아니고, 세계관 충돌.. 비슷하다고 보면 될 것 같네요. 크레테리 쪽에서는 시즈와 닮은 이가 있어 아는 척을 해왔지만 시즈 쪽에서는 전혀 모르는 사람! 시즈는 그 과정에서 다른 쪽의 본인을 보았다는 것은 눈치챘지만 어색한 것은 어 쩔 수 없나봅니다.
그걸 모르는 크레테리는 자기가 아는 사람이 본인에게 거리를 둔다고 생각하고 있는 것 같네요...
그 외
- 고양이(!)를 키우고 있다.
- 아는 뱀파이어가 둘 있다.
- 본인을 가이드라고 얘기한다. 당신이 아는 그 가이드일지, 아니면 다른 것인지는 직접 물어보자.
_
오너란
닉네임: ㅎㅅ
나이: 비공
한마디: 잘 부탁드립니다... 납죽
🐾